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동에 위치한

젤리캠피장입니다.

올해 3월말에 난로 없는 첫 캠핑을 개시했던 곳이 바로

이 젤리캠핑장인데요.

이 끝없는 게으름에.. 3월말 방문했던 곳을

초여름인 지금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ㅎㅎ

젤리캠핑장은 다소 좀 비싼 편 이긴 합니다.

하지만, 수도권이라 접근성이 굉장히 좋고,

또 오션뷰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도

깨끗합니다. 거기에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더욱

좋으네요. ㅎㅎ


여기가 캠핑장의 중심인데요.

관리동+매점+화장실+개수대+샤워실

모두가 다 모여있습니다.

센터입니다.



이렇게 좌측엔 분리수거하는 장소도 있고,

여기는 야외에 수도가가 있어서

그릴을 시원하게 닦을 수 있어서

또 좋았습니다.



관리동에서 바라본 캠핑장 전경입니다.

저기 우측에 있는 길이

캠핑장 진입로 인데

생각보다 캠핑장이 참 큽니다.



오토캠핑이긴 하지만

주차를 바로 옆은 아니고,

캠핑장내에 주차합니다.

캠핑장 사장님이 아주 주차유도를

기가막히게 해주십니다.



관리동 위층에도 데크 싸이트가 있더라구요.

근데 다소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은 했습니다만

뷰가 아주 끝내줄 것 같긴합니다.



캠핑장 좌측에도 싸이트가 있는데

오션뷰 입니다. ㅎㅎ

저기 좌측 구석지에 자리 잡았었는데요.

아무래도 애견 동반이다 보니

사람많은 장소에선 스트레스 받을까봐

구석지를 선호합니다.



우리 싸이트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역시 서해는.. 물때가 중요하지요.

이날은 오후에 물이 쭉 빠져있더니

다음날 오전에 걷는데도 물이 빠져있더라구요.

오션뷰라고 하기보단 갯벌뷰였습니다. ㅎㅎ

바람도 다소 강해서 조금 춥긴 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관리로

잘 쉬고 왔습니다.

관리동 앞쪽에 있는 싸이트들이

간격이 좀 좁다보니

다소 시끄러울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조금 하긴 했지만

뭐 사실 안가봐서 모르겠습니다. ㅎㅎ


제가 갔던 3월말엔

추워서 갯벌탐험 따윈

생각도 못했는데

지금 같은 시기면 갯벌에 나가 조개를

캐는 것도 참 재미 아닐까 싶습니다.


접근성이 워낙 좋고, 깔끔하지만

1박 6만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에

한번 더 찾아가진 못했는데요.


그래도 생각나는 캠핑장입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서 해루질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