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7월에 중고나라 어플 앱테크에 관련된 글을 쓰고, 꾸준히 해오고 있었는데.. 10월에 들어서 중고나라 앱테크가 변해버렸다.

 

https://canstart.tistory.com/145

 

앱테크 추천 / 중고나라 어플 가입하고 8천원 혜택 받기

중고나라는 네이버의 아주 유명한 카페인데 요새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등에 살짝 밀린 감이 없지 않아있다. 밀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접근성이 그 원인일 거 같은데, 중고나라는 네이버 카페

canstart.tistory.com

 

어플가입하고 하는 것은 꾸준히 있는 것 같지만.. 출석체크의 단가가 매우 낮아졌다 !

기존에는 하루에 50마일리지가 기본이였고.. 주말에는 100마일리지씩 줬었는데..

10월달이 되면서 랜덤 마일리지 뽑기로 바꼈다.

최대 만마일리지이면.. 최대 만원이라는 이야기지만

당첨운이 좀 없는지 기본 10마일리지가 많았다..

이러면 하루에 10원? 정도 되는거니깐.. 효율이 매우 떨어진다.

그래도 뭐 땅판다고 10원 나오는 거 아니고.. 아침에 화장실에 앉아서 한번 누르면 되기때문에 소소하게 지속 하고는 있다.

 

새로운 앱테크라고 할만한 어플이 있으니 그 이름하야 모니모(monimo)

모나미 같은 느낌이 좀 들긴 하지만,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등 삼성 계열사들의 모음집이라고 할 수도 있는 어플이다.

요즘 광고도 꽤 많이 하는 듯 하다.

 

모니모 어플은 젤리라는 것으로 뽑기효과가 있는데 일반젤리는 10원이상 중에서 당첨되고, 스페셜젤리는 1000원 이상의 당첨금이 나온다.

출석체크 외에도 5천보 걷기, 아침 일찍 기상인증하기 등 여러 챌린지가 있는데, 그것들을 다 하면 하루에 한 50원 가까이 적립이 되고,

한달에 한 5천원 이상의 당첨금이 발생하고, 이를 또 현금화가 가능해서 참 좋다.

나름 깔끔한 UI의 어플이고

모니모 이름만 들어서는 이게 뭔가 싶지만, 나름 삼성 파이낸셜 네트워크라고 써있다.

가장 간단한 것은 바로 출석체크가 아닌가 싶다.

그냥 아침에 일어나서 출석체크만 누르면 이렇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참 기분이 좋다.

출석체크나 챌린지를 달성하면 젤리를 받고, 이렇게 머니받기를 통해서 돈으로 보상이 된다.

우측에 보면 오늘 벌써 이번달 젤리로 1,767원이나 모았다. 10일동안..

물론 친구초대를 통해 좀 더 받긴 했다.

 

매월 기상챌린지, 걷기챌린지 등이 있는데, 새로운 챌린지가 2째주에 또 열린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모니머니가 4,786원이 있다고 하는데, 이미 몇번 빼서 현금화 했다.

이렇게 걷기나 기상인증을 하게 되면 추가로 또 젤리를 준다.

또 삼성 파이낸셜 네트워크 답게.. 삼성 금융상품을 이용중인 사람은 혜택이 더 있다.

나는 보험, 자동차보험, 삼성카드 이렇게 3개를 사용중이라 Lv.4인데, 레벨에 따라 젤리 오픈 시 나온 금액의 배수를 곱해준다.

필자 같은 경우 Lv4이기 때문에 나온 금액의 1.3배가 적립된다.

가운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출석체크랑 기상인증만 했을 뿐인데 하루에 36원이 됐고, 10월 7일 같이 걷기까지 하면 

47원을 얻게 되었다.

뭔가 앱테크의 기본인 출석체크, 그리고 어떤 행위를 통해 보상을 얻는 요소까지 있어서 더 좋다.

 

친구를 초대하게 되면 가입하는 사람과, 초대한 사람 둘다 스페셜젤리를 하나 더 얻어서 두배의 기쁨이 찾아온다.

오늘 아버지를 친구초대 해서 했는데, 현재 모니모 이벤트 진행중이라 신규 가입 시 랜덤 당첨금을 한번에 주고, 어플 처음 시작할때 여기저기 눌르면 또 스페셜 젤리 주고, 친구초대 받아서 또 스페셜젤리 받고 이렇게 하니 한번에 오천원 가까이 받았다.

한번에 오천원 가까이 받고, 출첵하고, 뭐 인증하고 하면 그냥 돈을 또 벌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다.

그리고 삼성생명 가입자의 경우 보험금 청구도 인자 모니모에서 한다고 하니 어차피 가입을 해야한다.

추천인코드 입력시 초대받는 사람과 초대한 사람 모두에게 스페셜 젤리를 주니 처음 가입하실 때는 초대코드를 넣는게 이득이다.

 

초대코드 : 0TMJQQ6

 

가입 후 주변 지인들에게 알릴때는 모니모 어플에서 카톡으로 바로 초대코드를 생성할 수 있으니 그 기능을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모니모가입링크>

https://www.monimo.com/w/applink/WPFMAL0104M0?cmpId=M221085630&frndInvtCd=0TMJQQ6&invateDate=20221009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