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A.K.A MJ입니다.

무더위에 정신없다가, 여름휴가를 다녀오니 어느새 날이 선선해 져있네요~

정말 요즘같은 날씨가 젤 좋은 것 같습니다. 햇볕은 뜨거워도 바람이 선선해서 그늘에 있으면

그냥 온 세상이 다 내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작년부터 캠핑에 입문해서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싸구려 연질코펠을 쓰다가 코팅이 다 벗겨져서 홧김에 질러버린 몬티코펠세트입니다.

통3중 스테인레스!

4만원 정도에 겟 했던 것 같네요.




와 근데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생각보다 무겁더라구요.



11PCS라는데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케이스까지 이쁘게 담겨져있습니다.

역시 세트효과는 참 바람직한 것 같네요.



문을 열었더니 확실히 스뎅으로 보이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맨 위 뚜껑은 후라이팬입니다.



뭐 후라이팬까지 필요할까 싶긴했지만, 세트니까요!!



이렇게 라면 한두개 정도가 적당해 보이는 사이즈의 냄비 하나



생각보다 큰! 파스타 면 삶기나, 뭔가 닭백숙 해먹고 싶게 생긴 큰 냄비도 하나 있습니다.

물론 냄비에는 뚜껑들도 다 달려있구요.



국그릇 2개, 밥그릇 2개도 괜찮아 보이네요.



수저 젓가락, 포크 식기까지 딱 들어있습니다.

딱 이인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서 살짝 아쉬운 마음이 있긴 합니다만

어차피 저는 이인가족에 강아지님이 있기 때문에 딱 맞는 듯 합니다.


1회용 그릇과 나무젓가락 등도, 은근 다 써가고, 또 은근히 사기 돈 아까운 것들인데, 세트 속에 다 포함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설거지 하는게 살짝 귀찮긴 하지만, 뭐 어차피 하는김에 몇개 더 닦으면 되니까요.


스뎅이기 때문에, 식초 물에 살짝 끓여주고, 한번 닦고 사용하는 것은 잊지말고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가지고 몇번 캠을 다녀 왔는데, 만족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통 스뎅이여서 튼튼한 느낌도 강하구요.

한가지 단점은 냄비 뚜껑의 내구성이 좀 약합니다. ㅠ


처음 들고 나가서 아뜨거 하면서 살짝 떨궜는데, 나무가 쪼개져 버렸네요ㅠㅠ

그것 뺴고는 정말이지 대 만족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